본문 바로가기
◈ 통기타⊙라이브

통기타 가수, 강지민 ㅡ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(원곡 : 홍서범)

by 삶의향기21 2014. 10. 29.

통기타 가수, 강지민 -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

(원곡 : 홍서범)

 


 

 떠나가네 사랑이 가네
 떨리는 내 손을 말없이 바라본 당~신
음~~
떠나가네 사랑이 가네
 사랑의 아픔을  남기고 떠나간 당신
 오~~
 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
 단지 내 곁에 머물러  달라고 말했을 뿐인데
 오~~
올 때 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
 갈 때도 그렇게
 오~
그렇게 가셔야 했나요
 떠나가네 사랑이 가네
 차가운 얼굴로 무심히 돌아선 당~신
 음~~
떠나가네 사랑이 가네
 이별의 슬픔도 모르고 떠나간 당신
 오~~
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
 단지 내 곁에 머물러  달라고 말했을 뿐인데
 오~~
 올 때 그냥 그렇게 오셨던 것처럼
 갈 때도 그렇게
 오~
그렇게 가셔야 하나요
 오~~
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
 단지 내 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했을 뿐인데
 오~~
 올 때 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
 갈 때도 그렇게
 오~
그렇게 가셔야 했나요
 오~
그렇게 가셔야 했나요
( 출처 : 가사집 http://gasazip.com/210240 )